코골이의 주요 결과는 무엇인가?

코담배의 주요 결과는 무엇입니까?

시끄러운 밤 호흡에 어려움을 겪는다면,
우연히 싱글이 아닙니다.
남자 40%와 여자 25%가 코를 골아요.
코골이의 유행은 남녀노소가 나이를 먹을수록 더욱 좋아집니다.
이 보고서에는 귀하에게 또는 코를 골며 좋아하는 다른 사람에게 몇 가지 효과적인 제안이 있으며,
이러한 어려움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이한 장소에서 자는 것을 고려합니다.
다시 잠을 잘 때,
여러분의 머리는 목구멍이 계속 열려 있고 여러분이 적절하게 숨을 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더 낮게 놓입니다.
여러분의 얼굴에서 잠을 자는 것은 여러분의 기도를 열어두고 시끄러운 밤 호흡을 줄이는 것을 도와줄 거예요.

처음에는 어색해 보일 수 있지만,
여러 개의 베개를 사용하여 반정확한 자세로 잠을 자 보세요.
이렇게 하면 콧구멍으로 콧물을 배출하는 대신 폐로 흘러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코고는 것을 막을 수 있어요.

수면 제품은 코고는 소리를 더해줄 수 있기 때문에 예방만 하면 정말 더 큰 밤의 수면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면제는 여러분의 체내의 모든 근육량을 이완시키기 위해 유도합니다.
코구멍을 넓게 열어두는 타입도 처져 통로가 좁아지게 됩니다.
이렇게 하면 코를 골게 됩니다.
큰 밤 호흡을 이기는 방법은 몸을 웅크리고 “어류 얼굴”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얼굴들을 만드는 것은 보이는 것처럼 어리석은 것처럼 진정한 도움입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여러분의 만남과 목구멍에서 중요한 근육을 개선시키고 운동을 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할 일은 입가에 가까이 가서 볼에 최대한 가깝게 빨아들일 뿐입니다.
입술을 물고기처럼 움직이게 하세요.
이 운동을 매일 몇 번씩만 하세요.

Loud 야간 호흡은 코를 골며 자는 사람 모두에게 성가신 문제이다.
결과가 어떻게 나오느냐에 따라 의학적으로 위험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상태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면 치료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기의 정보를 관찰하고 조용한 방법으로 잠을 감상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