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적인 안내와 코를 막는 트릭

환상적인 안내와 코골이를 멈추는 트릭스 전 세계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 년 코골이의 영향을 받습니다.
그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짜증스러운 것일 뿐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더 많은 행복에 대한 두려움을 야기시킬 수 있습니다.
독자 분이나 소중히 여기는 사람이 코를 골면,
이 문제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 보고서의 제안을 고려하세요.

코를 골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수면 위치 변경을 고려해 볼 수도 있습니다.
다시 등을 대고 잠을 잘 때,
여러분의 머리는 목이 열린 채로 있고 여러분이 완전히 숨을 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너무 많이 줄어듭니다.
여러분의 얼굴에서 잠을 자면 목에 가해지는 과도한 체중을 줄이고 코고는 소리를 더 낼 것 같지 않게 만들 거예요.

조금은 바보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노래 부르는 것은 큰 밤 호흡을 위한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노래를 부를 때,
여러분은 목 근육을 사용하게 되고,
그들이 더 강력해집니다.
충분한 목 근육 에너지로 코고는 소리를 최소화합니다.
게다가,
목관악기와 황동악기를 즐기는 것은 목구멍 근육을 훨씬 더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코고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코가 맑고 열려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세요.
코가 막히거나 수축된 것은 밤에 크게 숨쉬는 것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감기와 싸우고 있다면,
여러분의 비강을 제거하기 위해 증기 문지름,
가습기 또는 네티 냄비를 사용하세요.
나시 스트립은 또한 환상적인 가능성입니다.
특히 여러분이 만성적으로 혼잡하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잠 자도 고개를 숙이면 코고는 소리를 낮춥니다.
머리와 목을 돕기 위해 두꺼운 베개를 사용하세요.
베개를 여러 개 사용하는 것도 여러분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머리를 들어 올리면,
여러분은 계속해서 기도를 열어놓을 것이고,
이것은 시끄러운 밤 호흡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거예요.

cknowledge a company와 매끄러운 베개를 바꾸어 코고는 소리를 없앨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머리를 성공적으로 돕지 못하는 베개는 목구멍을 쉬게 하고 공기 통로를 더 좁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약으로 인해 항공로의 결과로 공기를 강제하는 것이 훨씬 더 복잡해질 수 있으며,
이는 판매로 인해 코를 골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대행사인 베개는 여러분의 통로를 열어줄 수 있습니다.

그게 짜증이나 더 큰 웰빙 딜레마의 증상일 수 있든 간에,
처리해야 할 코고는 욕구입니다.
코를 고는 사람은 정말로 그들의 딜레마를 조사해야 합니다.
이 기사의 도움을 받으면 코고는 소리를 줄이고 잠을 훨씬 더 잘 수 있는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