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미국 독립 기념일이 7월 4일이라 아이폰/아이패드용 앱들을 할인 판매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비싼 가격 때문에 부담되어 구매 하지 못하던 앱들을 이번 할인 기간에 저렴하게 판매하니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iPad용 앱들을 많이 질렀습니다.   국내 카드로 미국 계정을 만들었다가 미국 카드가 아니라고 카드가 중지되어 리딤 코드를 이용하여 구매했는데 요새 리딤코드가 싸게 나와 오히려 카드로 살 때보다 저렴하네요.  어제 10$짜리를 10,800원에 구매했습니다. 

막 지르다보니 가랑비에 옷 젖는줄 모른다고 많이도 구매했군요.
다음과 같은 앱들을 구매했습니다.  모두 게임이네요.  특히나 EA 게임이 많습니다.

평소 9.99$에 판매하던 것인데 할인 기간에 0.99$에 구매하였습니다.  많이 구매해도 원래 가격으로 팔 때  2개도 못살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Dungeon Hunter 2 HD
Ultimate Mortal Kombat™ 3
N.O.V.A. 2
Max and the Magic Marker for iPad
Asphalt 6
STREET FIGHTER IV
MONOPOLY for iPad
Need for Speed™ Hot Pursuit
TETRIS
SpongeBob Marbles & Slides HD
Bazzle, v1.0, Seller
BATTLESHIP for iPad
FIFA 11 by EA SPORTS™ for iPad

자주 있지 않은 기회니 관심있었으면 지금 구매하십시오.

일부만 할인하는 것이어서 할인하지 않는 앱들이 더 많습니다. 

앱을 구매할 때 자주 할인하는 앱이라면 조금 기다렸다 구매하는 방법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앱이나 회사에 따라 자주 할인하는게 있고, 거의 할인을 하지 않는 것도 있습니다.


AppShopper를 이용하면 할인을 얼마나 자주 하는지 알 수가 있습니다.

AppShopper.com으로 가서 앱을 검색하면 프로그램 버전 등록 일정, 가격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AppShopper.com으로 이동한 후 오른쪽 입력 창에 앱 이름을 입력하고 검색을 누릅니다.



Need for Speed를 입력하고 검색하니 여러 개가 나오는데 Need for Speed™ Hot Pursuit for iPad를 선택하니 가격이 0.99$로 나오고 오른쪽을 보니 제품 이력이 나옵니다.


처음 1.0.0으로 출시한 후 1.0.2와 1.0.3으로 2번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가격을 보면 9.99$로 출시하였다가 4.99$로 내리고 다시 9.99$로 올리고 6.99$, 4.99$, 0.99$로 여러번 할인 판매를 했네요. 지금이 가장 싸게 팔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고, 할인을 자주 한다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   다시 9.99$로 올려도 할인 기간을 노려볼 만합니다.

이번엔 Angry Bird입니다. 거의 1위를 독주하고 있는 게임이다보니 할인을 하지 않아도 잘 팔려서 그런지 처음 출시 때부터 계속 4.99$입니다.


이런 앱은 앞으로도 할인이 될 가능성은 없어 보이니 구매하려면 기다리지 말고 그냥 구매하는게 정신 건강에 좋겠지요.




submi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