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이제  CES 2013도 끝나고 얼마 있으면  MWC가 열립니다.  MWC 때 모바일 장비들이 많이 선보일 걸로 보입니다. 그리고 곧 새로운 제품들이 나오겠지요.  아이폰 5의 차기 버전인 아이폰 5S 또는 아이폰 6도 기대가되지만 요즘은 안드로이드 폰에 더 관심이 갑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관심이 가는게 아무래도 삼성의 갤럭시  S3와 갤럭시 노트 2의 후속 시리즈, 그리고  LG의 옵티머스 G 후속 기종입니다.




루머로 살펴본 갤럭시  S4와 옵티머스 G Pro  스펙 비교


갤럭시  S2부터 삼성의 휴대폰 인지도가 올라가면서 해외에서도 차기 버전의 삼성 휴대폰의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갤럭시  S3와 갤럭시 노트 2가 애플의 대항마로서 모습을 갖추자 이제 차기 버전인 갤럭시 S4와 갤럭시 노트 3에 대한 관심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습니다. 자주 기사화가 되네요. 그리고 갤럭시 넥서스 4 출시로 LG 제품의 인지도가 높아져 옵티머스  G에 대한 관심도 점차 높아집니다.   


아직 나오지 않은 갤럭시 S4와 옵티머스 G Pro의  루머들이 있어 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삼성 갤럭시 S4의 루머 기사는 http://goo.gl/jWJGY를 참조했고, 옵티머스  G pro는 http://goo.gl/cMVcs 을 참조했습니다.




삼성 갤럭시 S4의  외양입니다.  하단 중간에 있던 홈 버튼이 없어진 것외에는 지금의 갤럭시  S3와 차이가 없네요. 디자인은 출시되기 전까지 꽁꽁 감추겠죠.  하드웨어 버턴이 계속 있었으면 하는데 없에 버릴려나요.




다음 달  MWC에서 발표하지 않을까 합니다.  


두 개 제품의 스펙이 나와 있는데 정리해 봤습니다. 루머로만 나온 것을 정리했기 때문에 실제 출시때에는 다를 수 있습니다.


 

갤럭시 S4

옵티머스 G Pro

화면 크기

5인치

5인치

해상도

1080P

1080P

CPU

엑시노스 5 옥타코어

S4 Pro 1.7Ghz

2GB

2GB

스토리지

 

32GB

후면 카메라

13MB

13MB

전면 카메라

2MB

 

무게

 

160g

배터리

 

3000mAh

OS

4.2.1

 

기타

Qi 무선 충전 지원

 


두 제품 모두 어떤 모양으로 나올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



신고


submi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