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스마트폰을 쓰는 분들은 누구나 카카오톡을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을 것입니다.  카카오톡은 친구, 애인, 직장 동료 등 지인들과 대화를 나누는 창구입니다.  



카카오톡에 모르는 분이 친구 추천으로 뜨면 어떻하나요?


그런데 가끔  알지 못하는 분이 친구 추천으로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대방이 내 전화 번호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내 카카오톡에 상대방이 친구 추천으로 뜨는 것이지요.  전화 번호를 잃어버려 연락을 하지 못했던 친구나 동료, 선배, 후배 등이 친구로 뜨면 기쁜 맘으로 친구 등록을 해 주고  대화를 나눕니다.  그런데 전혀 모르는 분이  친구 추천으로 뜨면 친구로 등록해야할지 그냥 모른체 해야할지 난감합니다. 


이럴 때 여러분은 어떻게하나요?


요새는 카카오톡 친구 추천에 성인 광고, 도박 광고를 목적으로하는 스팸성 광고용 친구가 자주 보입니다.  이런 스팸성  카카오톡 친구 추천이 오면 전 바로 차단을 해 버립니다.  그런 쪽에 관심도 없고, 휴대폰을 아이들도 자주 만지는데 민망하기 때문이죠.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도 아마 대부분 바로 차단을 해 버릴겁니다.


그런데 클리앙에 보니 오히려 이를 역이용하는 글을 올린 분이 계시더군요. 그래서 소개합니다. : 클리앙 글 보러가기




카카오톡 성인, 도박 광고를 이용해 게임 아이템 받기



카카오톡 성인 광고로 게임 아이템 받기카카오톡 성인 광고로 게임 아이템 받기


카카오톡 성인광고, 도박광고용 친구 추천이 오면 차단을 하지 않고 오히려 게임 아이템을 받는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스팸성 성인광고나 도박광고용 카카오톡 친구 추천이 오면 모두 친구로 등록합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에 등록된 이름을 변경합니다.  이름이 보이지 않게 이름 앞에 z등을 붙여 두며 맨 뒤로 가겠죠. 그런 후 카카오톡 게임할 때마다 하트나 추천을 날려주는 것이죠.  그놈이 오히려 내 카카오톡 게임을 도와주는 사람이 되는 것이지요. 


그리고 반드시 이 놈한테 시도때도 문자가 올 수 있으니 알림이 오지 않도록 채팅방 알림해제를 해 버립니다. 그리고 이놈들끼리 단체 채팅하도록 단체방으로 넣어두고 알림 해제하면 더 환상적이겠죠.


신고


submi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