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 and Out: 여기에서 시작

무분별한 몸매의 And Out: Begin Here
Health는 여러분이 신체적으로 정서적으로 균형을 이룰 때이다.
여러분이 신체 건강 학위를 향상시킬 때,
여러분은 정신적으로 그리고 신체적으로 두 가지 모두를 증가시킵니다.
만약 여러분이 다시 건강을 회복하려고 애쓰는 사람이라면,
다음 보고서를 통해 여러분의 컨디셔닝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당신만의 마당을 여는 것을 고려하세요.
정원 가꾸기와 정원 가꾸기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합니다.
잡초도 있고,
파기도 있고,
쪼그리고 앉아 있는 것도 아주 많습니다.
정원 가꾸기는 여러분이 거주지에서 형태를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일들 사이에 있습니다.

일별 기능에 대한 저널 또는 보고서를 반환합니다.
여러분의 운동,
식사,
음료 등 모든 것을 적으세요.
여러분은 심지어 그 날 여러분이 가졌던 기후를 기록해야 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패턴을 깨닫기 위해 사실을 사용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2일 동안 운동을 느리게 한다면,
이 실수에 대한 이유를 기록하세요.

파워풀한 주전원을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여러분의 주요 강인함은 많은 독특한 운동 루틴의 유용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더 강한 핵심을 만드는 훌륭한 방법은 윗몸 일으키기를 하는 것입니다.
윗몸일으키기를 실행하면 다양한 움직임도 증가합니다.
윗몸일으키기는 여러분의 ab 근육 그룹에게 환상적인 운동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A 빠르고 생산적인 다리 내 강인함을 높이는 방법은 벽걸이입니다.
우선,
여러분의 몸이 그것에 맞도록 충분한 집이 있는 열린 벽을 얻는 것으로 시작하세요.
벽에서 한 개의 특정과 50% ft를 배치합니다.
다시 몸을 뒤로 젖히고 벽에 등이 완전히 맞을 때까지 무릎을 바로 구부리는 것을 시작하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전체 몸이 여러분의 발가락과 평행한 허벅지,
앉은 자리를 유지할 때까지 이 동작을 바로 진행해야 합니다.
이 위치를 최대한 오래 유지합니다.
이 게시물에 설명된 바와 같이,
여러분은 여러분의 성취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운동량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몸이 안 좋아지는 것에 대해 당황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원하는 방식으로 전환하기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간단한 접근 방식을 이해하기만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