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끄러운 밤 호흡과 수면 무호흡을 낮추는 방법

어떻게 하면 시끄러운 밤 호흡을 낮추고 슬럼버 무호흡을 쉽게 할 수 있을까요?이 기록에서 소개된 정보는 현재 수면 무호흡 장애를 겪고 있는 모든 사람에게 이상적으로 유용할 것입니다.
이 치명적인 질병은 적절하게 다루면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다음 지침과 권장 사항을 적용하여 수면 무호흡을 조절합니다.

당신이 흡연자이거나 수면 무호흡증을 다루는 술꾼이라면(또는 둘 다 똑같이) 당신의 악취를 제공하면 당신의 휴식 장애를 고칠 수 있다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행동들은 여러분의 기도에 영향을 줄 수 있고,
수면 무호흡과 코고는 소리를 더 많이 내도록 만듭니다.
고가의 수술 절차나 다른 의료 개입과는 달리,
이러한 패턴을 떨어뜨리면 기본적으로 현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정신과 의사는 수면 무호흡에 도움이 되는 구강 조각을 얻는 것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턱이 움푹 들어가 있거나 턱이 겸손하다면,
이러한 조건들은 수면 무호흡 증상이나 증상을 엄청나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특수부대를 사용하면 수면 배치를 조절하고 턱의 정렬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풍기구를 즐기는 것은 기본적으로 휴식 무호흡을 명령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독일의 연구는 도제리두라고 불리는 기구에 참여하는 것이 여러분의 높은 기도에 있는 근육 그룹을 지도하고 그들을 강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이곳의 근육조직은 기도벽을 뻣뻣하게 만들고 팽창하는 것을 명령합니다.
이것이 여러분이 정상적으로 놀면 수면 무호흡에 대한 걱정을 상당히 덜 수 있는 이유이다.

CPAP 시스템을 권장한 경우 이를 무시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CPAP를 사용하여 휴식을 취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CPAP 장치를 밤마다 최소 4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장치를 사용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잠시 기다린 후 원하는 경우 작업을 밤마다 하나씩 수행합니다.

d 여러분이 기록하는 것보다 더 높은 곳에서 획득했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졸고 있는 무호흡을 해결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웰빙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휴면 무호흡은 치료하지 않은 채로 두면 큰 문제이며,
여러분은 그것을 다룰 수 있는 모든 대안이 무엇인지 알아야 할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에 대한 단서,
징후,
증상,
치료 계획을 발견하는 것은 여러분의 의사와 여러분의 의사가 여러분에게 정확한 문제에 대한 적절한 치료법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