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적인 원조와 코 예방 방법

환상적인 원조와 코뿔소들을 막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전 세계의 수천,
수천 명의 사람들이 매년 코고는 소리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그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짜증스러운 것일 뿐,
어떤 사람들에게는 더 좋은 고려사항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 또는 사랑하는 특정 코골이인 경우 이 게시물의 도움말을 참조하여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코를 골 위험을 줄이기 위해 수면 상태를 변경해 볼 수도 있습니다.
등을 대고 잘 때,
여러분의 머리는 목이 열린 채로 있고 여러분이 효과적으로 숨을 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줄어들게 됩니다.
여러분의 얼굴에서 잠을 자면 목의 지방을 줄일 수 있고 밤에 크게 숨을 쉴 수 없게 만들 거예요.

이 약간 바보같이 보일 수도 있지만,
노래를 부르는 것은 코를 골기 위한 좋은 대안일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노래를 부를 때,
여러분은 목 근육 덩어리를 사용하며 시간이 지나면 그것들은 더 강해집니다.
만족스러운 목 근육의 힘으로,
시끄러운 밤 호흡을 최소화합니다.
또한,
엄선된 목관악기와 황동 장치를 활발하게 연주하는 것도 목 근육량을 더 튼튼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코를 확실히 구별하고 크게 벌린 밤 호흡을 줄일 수 있도록 하세요.
코가 막히거나 수축된 코는 시끄러운 밤 호흡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추운 날씨와 싸우고 있다면,
여러분의 비강을 제거하기 위해 증기 문지름,
가습기 또는 네티 냄비를 사용하세요.
나시 스트립도 훌륭한 해결책입니다.
특히 만성적인 충혈이 있을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잠자는 동안 머리를 숙여서 큰 밤 호흡을 줄입니다.
머리와 목을 안내할 때는 두꺼운 베개를 사용하세요.
베개를 여러 개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머리를 들어 올리면,
여러분은 계속해서 기도를 열어놓을 것이고,
이것은 시끄러운 밤 호흡을 낮추는데 도움이 됩니다.

사람이 코를 고는 것을 근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으로 부드러운 베개를 바꿉니다.
여러분의 머리를 올바르게 이끌지 말아야 한다는 베개는 목을 식히고 공기 통로를 더 좁게 만드는 상황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약으로 인해 항공로를 통해 공기를 누르는 것이 훨씬 더 어려워지고,
이를 통해 밤 호흡을 크게 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사업인 베개는 통로를 열어줄 수 있습니다.

이 귀찮은 일이나 더 큰 건강 및 건강 문제,
처리해야 할 코 고는 요구의 증상일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 없이 말입니다.
코를 고는 모든 사람들은 정말로 그들의 도전을 조사받아야 합니다.
이 기사의 도움을 활용하면 코를 골거나 잠을 더 잘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